기사 메일전송
[공연 소식]The Music of Andrew Lloyd Webber & "Annie" Broadway Musical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1-06-03 10:42:42
  • 수정 2011-06-09 11:10:46
기사수정
  • 제367호, 6월3일
아름다운 노래, 멋진 춤, 그리고 재미있는 이야기. 이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 '뮤지컬(Musical)'.

뮤지컬은 약 200여 년 가까이 되는 역사 속에서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사랑을 받아왔다. 많은 사람들이 런던 혹은 미국에서 공연되는 뮤지컬을 직접 보고 싶어 하지만, 경제적인 이유나 시간적인 이유로 마음을 접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 문화적 갈증을 해소해줄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이 홍콩에서도 열린다는 기쁜 소식이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재미있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뮤지컬 공연장을 방문해보자. 신나게 웃고 즐기는 사이, 당신의 옆에 있는 사람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될 것이다.

 
 캣츠, 오페라의 유령, 에비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이름만 들어도 쟁쟁함이 느껴지는 이 뮤지컬 음악들의 대부분은 한 사람, 바로 앤드류 로이드 웨버로부터 만들어졌다. 그는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13편의 뮤지컬을 만들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줬고, 최고의 찬사를 받아왔다.

앤드류 로이드 웨버는 영화계의 아카데미상에 견줄 만한, 미국 브로드웨이의 연극 상인 토니상을 여러 차례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그가 만든 뮤지컬인 캣츠와 오페라의 유령은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로 손꼽히기까지 한다.

올해 3월 호주 멜버른에서 시작된 이번 투어가 드디어 홍콩에도 발을 내딛었다. 단 15번만 공연되는 이번 공연은 그의 빼어난 뮤지컬 넘버들을 한 자리에서 모아놓은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뮤지컬 에비타의 "Don't cry for me Argentina", 캣츠의 "Memory", 오페라의 유령의 "Think of me" 등을 직접 들어보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공연장으로 향하자. 뮤지컬이 주는 감동을 가감 없이 느낄 수 있는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 일시 : 2010년 6월 8일 ~ 19일
* 장소 : HKAPA - Lyric Theater
* 가격 : HK$950 ~ HK$350 (요일별로 티켓 가격과 공연 시간이 다르므로 예매 전 확인 요망)
* 공식 홈페이지 : www.lunchbox-productions.com


"Annie" Broadway Musical

 1933년 세계 대공황에 빠진 미국,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거두어 기르는 고아원에 11살 난 소녀 "애니"가 있다. 애니는 고아지만, 누구보다 밝고 낙천적인 성격을 가졌다. 8명의 친구들과 함께 고아원에서 살던 중, 애니의 입양이 결정된다. 하지만, 애니는 좋은 가정
에 입양된다는 사실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낳아준 진짜 부모를 찾아 나선다. 과연 애니는 꿈에 그리던 부모님을 만날 수 있을까?

브로드웨이의 유명 뮤지컬 "애니"가 홍콩 땅에 찾아왔다. "애니"는 1977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오랫동안 많은 인기를 끌어온, 가족을 위한 뮤지컬이다. 뮤지컬계의 공신력 있는 상인 토니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애니"는 어린 꼬마부터 나이 든 어른까지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어 더욱 좋다. 깜찍한 아역배우들의 노래와 연기가 눈과 귀를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유기견 역의 개가 한 마리 출연해 이야기를 함께 이끌어나간다. 무대에서 연기하는 동물을 볼 수 있는 것도 흥미를 돋우는 요소다. 특히 이번 홍콩 공연은 "애니"의 공연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본 공연은 2012년 브로드웨이에서 다시 막을 올릴 예정이다.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뮤지컬을 보고 싶다면 뮤지컬 "애니" 공연장을 찾아보자.
* 일시 : 2011년 7월 19일 ~ 21일 저녁 8시
* 장소 : Baptist University - Academic Community Hall
* 가격 : 성인 HK$380~180, 학생 & 노인 HK$180~90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