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소기업은행 고대진 홍콩법인장 상공회에 '창업자문센타' 발전기금 전달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2-04-19 15:50:34
  • 수정 2012-04-26 11:50:25
기사수정
  • 제409호, 4월20일
박병원 자문위원도 동센터 발전기금으로 5만 홍콩달러 기탁

▲ 중소기업은행 고대진 홍콩법인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지난 13일 홍콩한인상공회를 방문, 신홍우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에게 <창업자문센타 >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 중소기업은행 고대진 홍콩법인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지난 13일 홍콩한인상공회를 방문, 신홍우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에게 <창업자문센타>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 지난 11일, 박병원 자문위원(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신홍우 회장(왼쪽에서 세 번째)에게 상공회 <창업자문센타 > 발전기금을 전달 후 상공회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지난 11일, 박병원 자문위원(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신홍우 회장(왼쪽에서 세 번째)에게 상공회 <창업자문센타> 발전기금을 전달 후 상공회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고대진 중소기업은행 홍콩 법인장이 13일 홍콩한인상공회에 <창업자문센 타> 발전 기금으로 금일봉을 기탁했다.

지난 2월 홍콩에 부임해온 고 법인장은 현재 홍콩한인상공회 홍보이사로도 봉사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상공회의 자문위원이자 <창업자문센터>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는 박병원 사장(Modern Testing Services(Global)Ltd)도 지난 11일 상공회를 찾아 동 센터의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5만 홍콩달러를 기탁했다.

박 자문위원은 또한 지난 2008년에 상공회관 건립기금으로 5만 홍콩달러도 기탁한 바 있고, 한국국제학교에도 장학금으로 50만 홍콩달러를 기부하는 등 홍콩한인사회에 크게 공헌을 해오고 있는 기업인이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