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어도 공짜 아침은 있다! 홍콩 맥도날드는 다음주 18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모든 분점에서 원가 15홍콩달러인 에그 맥머핀(Egg McM..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어도 공짜 아침은 있다! 홍콩 맥도날드는 다음주 18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모든 분점에서 원가 15홍콩달러인 에그 맥머핀(Egg McMuffin) 1,000개를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한다고 발표했다.
홍콩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일 아침 맥도날드에서 아침을 해결하는 홍콩 시민은 15만 명에 달한다.
지난 11일 맥도날드는 3월 18일 아침 메뉴 중 하나인 ‘베이컨에그 맥머핀’을 무료로 제공하는 ‘National BREAKFAST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콩 외에도 아시아와 중동, 남아프리카 지역 30개 국가의 5000역 개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동시에 이루어진다.
맥도날드는 이번 행사에 약 500만 개의 에그 머핀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홍콩 맥도날드 Randy Lai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장점을 알릴 수 있기 바란다며 든든한 아침식사로 충분한 에너지를 얻기를 희망하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침 메뉴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더욱 더 아침 시장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