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순정 전 한인회장,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물대상 수상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4-11-13 18:34:56
기사수정
  • 지난 10월 14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거행된 제16회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해외봉사공로 수상자로 이순정 고문(전 한인..
지난 10월 14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거행된 제16회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해외봉사공로 수상자로 이순정 고문(전 한인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41대, 42대 홍콩한인회 회장으로 역임한 이순정 고문은 홍콩한국학원장과 홍콩한국국제학교재단이사장 등을 맡아오며 산업포장, 국민훈장 석류장 등을 수상했고, 국가브랜드 가치상승에 큰 역할을 해오는 등 홍콩 내에 한인사회를 위해 진심과 정성을 다한 헌신봉사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 국제사회에 기여한 공이 컸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선정된 수상자들은 총 20개 분야 40명으로 이들은 민주신문이 위촉한 심사위원단과 애독자들의 심사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민주신문은 해마다 정치 경제 사회 종교 등 지난 1년 동안 사회 각 분야에서 묵묵히 타의 모범적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한 40여 명을 선정해 '21세기 한국인물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글로벌해외봉사공로 수상자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이순정 고문은 “이 모든 것이 여러 한인들께서 적극적으로 성원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한인사회에 고마움을 전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