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 8회 홍콩한인회장배 검도대회 및 교민정기승단 심사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7-01-06 07:58:45
기사수정
  • 제8회 홍콩한인회장배 검도대회가 지난 12월 17일 홍콩한국국제학교(이하 KIS) 대강당에서 열렸다. 재홍콩 대한검도회가 주관하고 홍콩한인회가 주최하며, 대한검도..
제8회 홍콩한인회장배 검도대회가 지난 12월 17일 홍콩한국국제학교(이하 KIS) 대강당에서 열렸다.

재홍콩 대한검도회가 주관하고 홍콩한인회가 주최하며, 대한검도회와 홍콩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홍콩에 거주하는 교민뿐만 아니라 심천지역의 교민까지 50여명이 참가하여 광동지역의 검도행사로 진행되었다.

행사장에는 장은명 한인회장을 비롯하여 대한검도회 이종림 회장과 김인범 사무처장등 한국에서도 많은 임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장은명 회장은 시상식에서 "검도는 좋은 스포츠라 생각한다“며 ”한인회장배 검도대회에 참가한 여러분들께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장 회장은 16일 저녁 한국에서 온 임원 및 행사관계자를 위해 만찬회를 개최하였다.

경기 후 치러진 정기승단심사에서는 초단에서 3단까지 대상으로 교민들을 위해 진행되었다.
3단심사에 임한 KIS 동아리 주장인 김영관학생은 "학교와 한인회, 대한검도회에서 꾸준히 도와줘서 열심히 검도를 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하고 ”심신단련뿐 만아니라 대학 진학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후배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회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아동부 1위 여정현,2위 이승주, 3위 이상현 박찬우
청소년부 1위 김준호, 2위 박태원, 3위 조재현 우인, 감투상 권창규
여자부 1위 정유진, 2위 장채린, 3위 최윤정
남자부 1위 김승호, 2위 유연서, 3위 김범석 정진우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