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한인여성회 "Dutch Days in Hong Kong" 개막식 참석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7-04-21 01:28:06
  • 수정 2017-04-21 01:29:54
기사수정
  •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는 지난 12일, 네덜란드 총영사 초대로 관저에서 열리는 ‘DUTCH DAYS’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올 해로 3회째를 맞..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는 지난 12일, 네덜란드 총영사 초대로 관저에서 열리는 ‘DUTCH DAYS’ 오프닝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올 해로 3회째를 맞는 ‘Dutch Days in Hong Kong’은 주홍콩네덜란드 총영사 안나미케 뤼그록(Annemieke Ruigrok)의 인사말로 시작됐다.

홍콩과 마카오에서는 4월 한 달 간 네덜란드 문화와 예술을 보여주는 이 행사는 주홍콩네덜란드총영사관이 주최하고 아시아위크(Asia Week Hong Kong)에서 주관한다.

< 애디 반 덴 크로메낙커의 패션쇼를 마치고 기념쵤영를 하고 있는 모델과 디자이너 및 네델란드총영사 >.
< 애디 반 덴 크로메낙커의 패션쇼를 마치고 기념쵤영를 하고 있는 모델과 디자이너 및 네델란드총영사>.
 
네델란드총영사 과저에서 열린 개막식에서는 패션쇼를 개최해 네덜란드 출신 디자이너 애디 반 덴 크로메낙커(Addy van den Krommenacker)의 아름다운 드레스 10여 점을 선보였다.

<주홍콩네덜란드 총영사(왼쪽에서 두 번째)와 홍콩한인여성회 임원들 >
<주홍콩네덜란드 총영사(왼쪽에서 두 번째)와 홍콩한인여성회 임원들>
 
특히 애디가 디자인한 원피스와 스카프를 착용하고 무대에 오른 뤼그록 총영사는 의상의 실용성과 자태를 한껏 뽐냈다.

행사에 참석한 홍콩한인여성회 관계자는 “한국계 여성인 아시아위크 총책임자 캔디스 리(Candice Lee)가 문화와 예술계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홍콩 한인여성회가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예술행사에도 도움을 주기로 약속했다”며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거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 및 기사 제공 : 홍콩한인여성회(사진 최화숙)>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