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22일부터 '17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7-05-18 22:11:45
기사수정
  •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2017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오는 22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2017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오는 22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 문화예술경영,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의 5개 전공으로 학사학위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40%(자기소개 20%+연구계획서 20%) 및 심층면접 60%를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시·공간적 제약 없이 석사과정을 공부할 수 있어 역량 개발을 원하는 직장인, 해외 거주자 등이 입학하고 있다.

오프라인 대학원과 달리 시간활용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PC·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강의실에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학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도 적기 때문이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온라인 교육과정'과 함께 '화상 시스템을 통한 면대면 세미나 및 논문지도'를 통해 재학생들의 학술·연구 역량을 강화, 전문가 및 연구자를 배출하고 있다.
다양한 졸업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재학생들은 '학위논문 제출', '학점이수', '창조연구과정' 중에서 각자의 상황과 필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조기졸업'을 통한 석사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재학생들의 장학 비율은 약 95%로 '직장인장학', '재외국민장학', '경희희망장학' 등 다양한 장학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의 재학생 및 졸업생들은 경희가족 혜택으로 경희의료원·강동경희대병원 등 경희학원 의료기관 이용 시 의료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호텔외식MBA 전공은 경희대학교의 전통적 강점 분야인 호텔·외식경영에 대한 교육을 제공, 호스피탈리티 산업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한다.

경희의 관광·호텔·외식조리에 대한 노하우를 갖춘 관광레저항공MBA 전공에서는 관광·레저·항공·여가 산업의 연구자 및 전문가를 양성한다.

미디어문예창작 전공은 시·소설·평론·드라마·희곡·시나리오·수필·동화 등 현역에서 활동하는 교수진들이 창작 실기 및 이론을 지도한다.

문화예술경영 전공은 '예술'과 '사회'의 관계에 대한 깊이 있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미래시민리더십·거버넌스 전공은 지구적 거버넌스·시민공동체·리더십에 대한 교육으로 시민사회단체·NGO단체·거버넌스 관련 실무자 및 진출 희망자들의 역량을 키울 수 있게 한다.

입학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