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화 전기요 홍콩 판매시작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7-12-21 14:20:06
  • 수정 2018-01-16 11:35:20
기사수정
  • 삼화제닉스 홍콩지사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삼화보국전기요”를 직수입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홍콩에서 한국제품의 전기담요 구입이 가능해 진 것이다. 중간유통을 통하..
2인용 사이즈(135*180 cm)
2인용 사이즈(135*180 cm)
 
삼화제닉스 홍콩지사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삼화보국전기요”를 직수입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홍콩에서 한국제품의 전기담요 구입이 가능해 진 것이다. 중간유통을 통하지 않아 물류비 절감으로 인하여 한국과 동일한 가격으로 따뜻한 전기요를 구입할 수 있다. 

홍콩 내 거주하는 교민들과 유학생들에게 유용한 구입기회이다. 

한국에 비해 홍콩의 겨울은 따뜻하지만 한국의 주택건축방식과 다르게 홍콩 건물들은 방온장치가 허술하다. 바깥의 찬바람이 고스란히 실내 안으로 유입 될 수 밖에 없는 구조이다. 

그러기에 영하가 아닌 영상의 날씨에도 체감온도는 한국의 겨울과 상이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난방을 위한 전기제품류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 중에도 전기요의 선호도는 상대적으로 높다. 

삼화제닉스 홍콩지사가  판매하고 있는 ‘삼화 워셔블 포근 구름 전기요’는 일반이불이나 요처럼 마음대로 돌돌돌 접을 수 있어 보관도 간편하며 세탁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낮은 전자파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삼화 보국 포근구름 전기요
삼화 보국 포근구름 전기요
 
-제품소개-

<삼화 워셔블 포근구름 전기요>

성능 

1. 알러지 안심: 영국 알러지학회(BAF: British Allege Foundation) 인증 획득

2. 전자파 안심: 한국전기전자시험연구소(EMF) 인증마크 획득 15시간 타이머로 에너지 절약 

3. 컨트롤러 및 접속기, 5중 안전장치로 안전성 확보: 국부 과열방지 및 딥슬림(Deep-sleep) 시스템. 타이머 가동 

4. 낮은 전기요금 세탁 가능(손세탁/ 세탁기 이용 모두 가능) 

5. 친환경 LOHAS 마크 획득

제품구입은 1개도 가능하며 판매가는 1인용(HKD400) / 2인용(HKD500)이다.
(배송비는 불포함, 완차이 (Wan Chai) MTR A1에서 픽업가능)

자세한 제품문의나 주문은  Ms. Esther Choi (Mobile 5265-1613) 에게 하면 된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