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한인회 장은명 회장 신년사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8-01-04 10:33:37
기사수정
  • 존경하는 한인사회 여러분! 2018년 무술년의  힘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를 되새겨보면 언제나 그랬듯이 한인사회의 여러 단체들의 눈부시고 활기찬 활동들..
존경하는 한인사회 여러분!

2018년 무술년의  힘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를 되새겨보면 언제나 그랬듯이 한인사회의 여러 단체들의 눈부시고 활기찬 활동들이 그 언제보다 눈에 띄는 한해였다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홍콩한인상공회, 홍콩한인여성회, 홍콩한인체육회, 코윈, 한인요식업협회, 모두 각기 여러 행사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충주에서 개최된 제98회 전국체전에서 우리 홍콩팀이 선전을 기하여 홍콩 한인사회의 위상을 빛냈습니다.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7은 1948년에 발기된 홍콩한인회, 1960년에 설립된 한국학원 (현 토요학교), 그리고 1994년에 세운 한국국제학교의 역사를  다시 짚어보는 여러 계기가 있었다고 하겠습니다. 오랜 세월동안 한인사회를 보듬어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가 다시한번 와 닿는 한해였습니다.  

우리 홍콩한인회는 항상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재외국민의 위상과 긍지를 지키고 안정된 한인사회를 이끌어나가도록 최선을 다 할것을 다짐하며, 올 한 해도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한인사회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 년 1 월 2 일
홍콩한인회 회장 장은명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