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한인여성회, 자선아트전시회의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기부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8-02-01 12:03:29
기사수정
  •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는 지난 해 11월 30일 성황리에 마친 자선아트전시회 를 통해 이루어진 판매순수익금을 기부하며 아름다운 마무리를 지었다. 홍콩한인여성..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는 지난 해 11월 30일 성황리에 마친 자선아트전시회 를 통해 이루어진 판매순수익금을 기부하며 아름다운 마무리를 지었다.

홍콩한인여성회는 자선아트전시회를 통해 이루어진 판매수익금을 홍콩지역사회의 장애아동단체에 기부했다. 어린아이부터 청소년까지 중증장애 아이들을 집중 치료하는 ‘홍콩장애아동복지회(The Society for the Relief of Disabled Children/SRDC)’와 미취학 아이들을 위한 언어와 행동발달 치료를 하고 있는 ‘아동발달센터(The Child Development Centre/CDC)’, 특수교육이 필요한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해 만들어진 ‘홍콩한국국제학교 스프링보드(KIS Spring Board)’ 세 곳을 선정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자선아트전시회를 통해 총판매순수익금 HKD282,116(한화4천만원상당)를 거뒀으며, 이 중 HKD202,116(한화3천만원상당)이다.

홍콩장애아동복지회에 전달된 기부금은 모두 20여명의 희귀중증장애아동을 위해 장애 원인을 알아내고 치료에 도움을 주기위한 연구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홍콩한인여성회는 앞으로도 한국과 홍콩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의미있는 봉사와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