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의도순복음 구룡교회” 제 1주년 기념행사 개최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9-02-19 11:47:11
  • 수정 2019-04-26 11:20:25
기사수정
  • 지난 18일(월), 여의도순복음 구룡교회(담임목사 김영석) 설립 제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장)는 “오늘은 특별한 날이..
 
 
 
 
지난 18일(월), 여의도순복음 구룡교회(담임목사 김영석) 설립 제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장)는 “오늘은 특별한 날이고 기쁜 날이다 아무것도 염려 하지 말라.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있으니~~ 기도하자. 기도없이는 우리는 아무것도 못한다. 기도가 중요한건 다 알지만 삶속에 적용하지는 않는다. 기도중심적인 삶이 크리스찬의 삶이어야한다. 그리고 항상 감사해야한다. 우리는 자주 불평불만을 한다. 그러나 하나님 앞에 모든 것에 감사해야한다. 마음이 평안하지 않는다면 기도하자 그러면 평안해진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이영훈 목사(여의도 순복음교회 당회장)는 홍콩한인들을 위한 축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홍콩은 지정학적으로 중국특구의 허브도시이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내신 것은 중국 13억 인구에게 그리스도사랑으로 인도하라는 뜻이다. 홍콩이 경제적으로 부유하고 ,문화, 교육의 중심지이므로 중국뿐 만아니라 아시아 전체에 예수님이 사랑이 넘쳐나길 기도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윤성 목사 (홍콩순복음교회 담임목사), 에드먼드 티오(Rev. Edmund Teo, ICA Church), 존 스넬그로브 목사 (Rev.John Snelgrove Vine Church) 등 홍콩로칼교회 목회자들과 성도등 약 100명이 ‘홍콩순복음구룡교회 설립 1주년’을 축하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