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월 3주차 2019 중국뉴스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9-02-19 15:32:13
  • 수정 2019-02-19 15:33:21
기사수정
  • 중국, 외국인 직원에 대한 지분 인센티브 지원하기로 중국은 자본 시장 개방을위한 최근의 노력으로 국내 상장 회사의 외국인 직원에 대한 지분 인센티브 지원을위한 새..
1. 중국, 외국인 직원에 대한 지분 인센티브 지원하기로

중국은 자본 시장 개방을위한 최근의 노력으로 국내 상장 회사의 외국인 직원에 대한 지분 인센티브 지원을위한 새로운 규칙을 시행했다고 신화통신이 보도했다.

화요일에 중앙 은행과 외환 당국이 발표 한 성명서에 따르면 관련 자금이 등록 기반 방식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절차가 간소화 될 것이다.

국경 간 지불 및 송금과 같은 관련 업무는 승인 신청 없이 등록 후에 수행 할 수 있다.
새로운 규칙은 또한 외국인 근로자가 주식 인센티브에 관련된 자금의 자원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합법적인 국내 소득에서 올 수 있거나 해외에서의 송금 될 수 있다,
중국은 외국인 근로자가 2016 년에 국내 상장 기업으로부터 지분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했고, 2018 년에 중국 본토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로부터 수혜자를 회사 전체로 확장했다.


2. 중국, 2019 년 안정 무역 성장 유지에 자신감 나타내

중국 상무부 관계자는 20 일 중국이 긍정적 인 요인들이 쏟아져 2019 년 안정된 무역 성장을 유지할 수있는 능력에 확신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 경제의 점진적인 회복, 중국의 개방 노력과 친 무역 정책, 산업 고도화 가속화 및 기업 활력 개선은 올해 중국의 무역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추 (Shijia) 상무부 종합 부서장이 말했다. 추는 1 월에 상품 무역이 상승세를 계속했다고 강조했다.

중국의 상품 무역은 지난해 4 조 6 천 2 백억 달러로 전년 대비 12.6 % 증가했으며 미국, 독일, 일본 등 주요 무역 국가들과 주요 경제 국가들의 평균 환율보다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