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위클리홍콩’과 함께 유익한 “뉴스&정보”를 제공하실 후원자(광고주)를 모십니다. 

 

위클리홍콩은 매주목요일에 발간되는 주간신문입니다. 홍콩, 한국, 국제 관련 주요 뉴스들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글로 발행하는 세계 미디어 중, 홍콩 관련 뉴스를 가장 다양한 뉴스와 유익한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곳은 “위클리홍콩”이라 자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격려가 있기에 가능합니다.

 

이에 홍콩뿐만 아니라, ‘위클리홍콩’은 전 세계(미국, 유럽, 한국, 동남아 등) 독자들이 위클리홍콩 웹사이트를 www.weeklyhk.com 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이어지는 사회불안과 코로나바이러스 발발로 인하여 홍콩 경제도 힘든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위클리홍콩"이 언제나 응원합니다.

  

위클리홍콩을 후원하시는 업체(광고주)는 좋은 언론을 위한 플랫폼이시며 조력자이십니다.

 

사업번창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발판은 ‘위클리홍콩’입니다.

 

후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해 홍콩 한인들과 전 세계 독자들을 위하여 유용한 뉴스로 보답할 때만이 가장 가치 있는 미디어의 역할이라 생각합니다. 


후원방법 (광고문의)

 

1. 지면광고 : 사이즈와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적용되니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 weeklyhk@hanmail.net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웹사이트 광고 : www.weeklyhk.com은 전 세계 독자들이 홍콩 관련 뉴스를 보기 위해 방문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광고를 원하시는 분은 이메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위클리홍콩을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시며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실망시키지 않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해서 좋은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문의 : 3523 - 1893 / E.mail : weeklyhk@hanmail.net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1 14:49:39
유니월드gif
애니홍콩 컨설팅_ANYHKG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DragonGeneBox
사천요리전문점_DengG
SOL_Moving Company
study_flex_최신
eye_level_최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