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뉴스 10월 3일(토) 아침뉴스
  • 위클리홍콩
  • 등록 2020-10-03 08:07:52
  • 수정 2020-10-03 08:12:38
기사수정

▣ 홍콩한인대표신문 위클리홍콩” 

홍콩 뉴스 103(아침뉴스

 


 *** 어제 2자정 경에는 밝고 둥근달이 중천에 떠 홍콩전역에서 보였습니다넉넉하고 풍성한 가을 그리고 건강한 가을 맞으시기 바랍니다 



■ 전염병 예방 식당규제철저하게 준수해야

현장 검사 강화,

 

2(), 위생부가 식품관련 산업장은 전염병 예방 규칙을 철저하게 준수해야 한다.“고 상기 시켰다. 1일과 2양일 간에 걸쳐 1,250곳의 사업장을 현장 검사를 실시해 규칙 위반 혐의로 10곳 이상의 운영자가 기소됐다관련 당국에 따르면주로 테이블 사이의 거리가 1.5미터 이상보다 가깝게 배치된 사례이다식당에서는 식음료를 섭취할 때를 제외하고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 관광업계중국 및 타 국가와의 여행 재개 촉구

 

관광 부문 의원과 업계 대표들이 국경을 재개해 중국 및 타국과의 여행을 촉진해야 한다우선적으로 중국과 마카오 국경을 재개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빠른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관광산업 종사자들의 정리 해고와 더 많은 기업들이 문을 닫을 것이다.”고 말했다의원에 따르면,중주철 연휴 동안 테마파크 호텔 예약이 최대 90%를 차지했다.

 

■ 홍콩에서 아날로그 TV, 사라진다.

60일 후에 종료

 

2홍콩 경제상무국이 “121일부터 디지털 TV방송이 시작된다아날로그 TV 시청자는 디지털 TV 수신기를 구입해 무료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당국에 따르면지난 7월말 현재 거의 95%가 디지털 TV를 시청하고 있으며 2.6%만이 여전히 아날로그 TV를 사용하고 있다아날로그 TV60일 후에 종료된다.


■ 재생 마스크 CU Mask

우체국에서 배부 받을 수 있어 

 

2혁신 기술국이 홍콩정부가 무료로 배부하는 재샘 씨유마스크를 홍콩내 우체국에서 배부 받을 수 있다고.“고 밝혔다원본 홍콩아이디를 우체국 직원에게 주면 이전에 배부 받지 못한 사람에게 2개가 무료로 제공되며 마스크 1개를 이미 배부 받은 사람은 1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신청은 105일부터 31일 까지이다.


■ 옹핑 케이블 카수 백 명 줄이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몇 달 동안외출을 자제하던 많은 사람들이 중추절 연휴를 맞아 휴양지를 방문했다홍콩 케이블카를 타려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긴 줄을 형성했다옹핑 케이블카 측에 따르면지난 911일에 재개장한 이후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으며 주로 가족 단위의 모임이었다.

 

■ 마약밀매 여성 체포

 

930홍콩세관이 두리안 상자 속에 숨겨져 있던 케타민 13.7kg를 압수하고 19세 여성을 체포했다마약밀수판매는 심각한 범죄로 최대 벌금 5백만 홍콩달러종신형이 주어질 수 있다.

 

■ 보안요원고가 와인 훔쳐

 

딥워터 베이 맨션에서 근무하던 보안요원이 52만 홍콩달러 가치의 고급 와인 16병을 훔친 혐의로 체포됐다아일랜드 로드 지역의 집주인은 집에 보관하고 있던 와인 16병이 도난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경찰은 강도 사건으로 분류하고 45세 보안요원을 체포해 조사 중이다.

 

 Tung O Ancient Trail, 일부 출입금지 


  타이오 마을을 가기 위한 Tung O Ancient Trail일부가 차단됐다. Sha Lo Wan Tsuen 마을 사람들은 란타우 퉁오 도로를 차단하고 경고 표지판을 부착했다경고판에는 샤로완츄엔 마을에 거주하지 않는 사람은 이 지역에 들어갈 수 없다허가 없이 출입시 도둑으로 간주된다.”고 적혀있다퉁오 트레일은 퉁 청과 타이 오를 연결하는 란타우 섬의 북서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타 우샤로 완추 엔샴밧 마을을 통과하고 있다.

 

 COVID-19 일일감염 상황

 102(), 

 

 ▲ 일일감염 확진 75,106

 -지역감염

 이전관련 1건 미출처 건 

 수입사례 4독일영국네팔

 -사망 105건  


■ 홍콩 로칼미디어 보다 빠른 실시간 홍콩뉴스는 생생정보방입니다.

 https://open.kakao.com/o/gwcOvnuc 

 ■ 업계소식 : 프리미엄 독서실.. 홍콩에도 이런 곳이 있습니다.

http://www.weeklyhk.com/news/view.php?idx=22851&sm=w_total&stx=%ED%99%8D%EC%BD%A9%EC%97%90%EB%8F%84&stx2=&w_section1=&sdate=&edate=


 

 ■ 더 많은 뉴스와 실시간 홍콩뉴스는 www.weeklyhk.com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뉴스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WeeklyHongKong/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