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인소식] 양원선 재단, 한국국제학교에 노트북 기부
  • 위클리홍콩
  • 등록 2021-09-21 15:52:33
  • 수정 2021-09-21 16:22:29
기사수정


홍콩 한국국제학교(KIS, 이사장 류병훈)는 지난 9월 8일 학교 헤리티지 센터에서 컴퓨터 기탁 행사를 개최했다. 양원선 재단(Yang Won Sun Foundation)의 곽태영 대표로부터 HKD157,950 상당의 노트북 컴퓨터 25대를 기증 받았다. 이번 기증은 양원선 재단 측에서 제1호 사업을 KIS와 함께 추진할 것을 제안했고 재단의 후원제도에 따라 홍콩한국국제학교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곽태영 대표는 기탁행사에서 "이번에 기증한 컴퓨터가 학교에서 추진하는 IT 시스템 업그레이드 계획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기술 환경 속에서 경쟁력 있는 인재들이 배출되는 학교로 나아가는데 지속적인 성원과 응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양원선 재단 곽태영 대표, 류병훈 이사장, 송세용 이사(홍콩한인회 부회장), 황성순 이사(홍콩한인회 전무이사), Mr. Chadwick 국제과정 교장 및 IT Head/마케팅 매니저 및 사무처 팀장들이 참석하였고,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KIS 발전을 위한 재단측의 기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로 삼았다. 


(출처 : KIS)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김치피플
스탬포드
씨사이드마켓
j플러스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애니홍콩 컨설팅_ANYHKG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프리미엄 독서실
간편안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