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지] 동호회·동문회·향우회·각종 모임 무료 온라인 등록
  • 위클리홍콩
  • 등록 2022-04-13 15:47:11
  • 수정 2022-04-20 13:48:13
기사수정


홍콩 한인 교민들의 유익하고 활기찬 홍콩 생활을 위한 모임 정보를 무료로 등록해드립니다. 낯선 홍콩에서 여러 동호회·동문회·향우회·각종 클럽 및 모임을 통해 공동 관심사와 취미를 공유하고, 동향·동문과의 만남을 통해 유익하고 알찬 홍콩 생활을 이어 나가길 기원합니다.

 

[동호회 및 각종 클럽·모임 등록 신청 안내]

위클리홍콩은 유사한 취미와 관심을 가진 분들이 교류하며 활기차고 즐거운 홍콩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무료로 동호회 및 기타 각종 모임 정보를 등록해드립니다. 

 

- 영리 목적 이용 불가: 자신의 사업 또는 직업과 연계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임 내 어떠한 금전적/금융적인 거래를 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법적인 상황이 발생할 시 위클리 홍콩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 체계적인 동호회 조직 필요 : 좋은 목적과 의도로 동호회를 생성 및 운영하다가 개인 사정으로 동호회 운영을 중단하는 일을 예방하고 연속적인 동호회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서, 어느 정도 인원과 조직 체계가 갖추어진 동호회에 한해 등록해드립니다.

 

[동문회 및 향우회 등록 신청 안내]

위클리 홍콩은 졸업생 또는 동향인 간의 원활한 교류와 유익한 활동을 위하여 동문회 또는 향우회 정보를 등록해드립니다.



 

위클리홍콩 홈페이지에 모임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하기 모임 정보를 위클리홍콩(weeklyhk@outlook.com)으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웹사이트에 무료로 등록해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도 동일 메일주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공 정보]

단체(모임) 이름 : 

담당자 :

연락처 : 휴대폰 / 이메일 

모임 인증 : (모임 단체 사진; 모임 단체 채팅방 링크; 네이버 카페, 페이스북 등 공식 SNS 등 실재하는 모임/단체/조직임을 인증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된 모임 인증 자료는 모임 인증 수단으로서 동호회 안내글에 함께 첨부됩니다.)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