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음악회 소식] Hong Kong Sinfonetta의 GMTL(Good Music This Lunch)
  • 위클리홍콩
  • 등록 2022-09-23 10:33:34
  • 수정 2022-09-23 12:56:44
기사수정
  •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꽃다발 같은 사중주


Robert Schumann [Piano Quartet in E-flat,Op47]

슈만 피아노 사중주 작품 47번 내림 마장조 


슈만 실내악의 해 1842년에 동시에 현악사중주 세곡과 함께 피아노 사중주를 작곡하였다. 더 널리 알려진 1838년 작곡했던 피아노 오중주 작품 44번 보다 슈만은 이 피아노 사중주곡을 더 애착하였으며 본인도 굉장한 감성적인 곡이라며 인정하고 표현했다.


Piano: 헬런 차, Helen Cha

violin: 키티 청, Cheung Man-yui Kitty

viola : 크리스티나 빈, Christina Bean

cello : 박 시원, Park Si-won


홍콩 신포니에타(Hong Kong Sinfonetta)의 GMTL(Good Music This Lunch) 연주는 매달 HK City Hall에서 개최되며 12시 4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아름다운 연주회가 펼쳐진다. 티켓은 오후 12시에 무료로 배포가 되며 지정된 좌석에서 연주회를 즐길 수 있다.  


홍콩 신포니에타에 베테랑 첼로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박시원 첼리스트는 미국 뉴욕의 줄리아드 학교와 맨하탄 음악대학, 뢋커스 대학에서 수학하였다. 그의 활동은 실내악과 오케스트라, 솔로 등으로 유럽을 걸쳐 아시아에까지 활발히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홍콩 종합예술대학에서 학생들을 지도 하 고있다. 그는 홍콩한인사회에서 한인회를 포함해 코윈 홍콩지부에서 문화부 이사를 맡고 있으며 평화통일의 자문위원으로서도 기여하고 있다.


0
김치피플
스탬포드
씨사이드마켓
j플러스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애니홍콩 컨설팅_ANYHKG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프리미엄 독서실
간편안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