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솔루나 파인 아트 전시 소식] m< other >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02-03 12:18:59
기사수정



솔루나 파인 아트는 홍콩에서 거주 및 활동하는 김지윤 사진작가의 홍콩 최초의 개인전인  m< other >을  2월 2일 셩완에 위치한 갤러리에서 시작합니다.

 

 m< other >는 김지윤 작가가 지난 10년에 걸쳐 진행해온 사진과 영상 작업으로, 홍콩 및 상하이에서의 거주기간 동안 만난 다양한 국적 및 인종이 다른 결혼을 통해 이루어진 가족과 아이들의 모습을, 엄마의 시선을 중심으로 포착해온 경험 다큐멘터리의 성격을 지닌 사진전입니다.

 

 m< other >시리즈는 작가 본인의 국제결혼과 아이들의 양육과정 속에 시작된 질문들을 통해,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배경으로 격는 개인의 정체성 및 혼성적 세계관의 인식 및 개인과 사회적 관계 속에 야기되는 다양한 내면적 갈등 및 포용의 이야기를 광범히 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본전시의 수익금의 10%는 홍콩 내 자선단체인 Mother's Choice에 기부할 예정이며 전시는 2023년 2월 2일부터 3월 2일까지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2월 2일 오프닝 리셉션 (목) 오후 5시 – 8시


김지윤  (b. 1974, 대한미국)

일시: 2023년 2월 2일 - 3월 2일

오프닝: 2023년 2월 2일 5시

장소: 솔루나 파인아트 GF, 52 Sai Street, Sheung Wan, Hong Kong


<작가 소개>

김지윤 작가

한국에서 태어나 현재 홍콩에 거주하고 있는 김지윤(b. 1974)은 주로 사진과 영상 작업을 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입니다. 그녀는 한국 중앙대학교에서 사진학 학사 학위를, 미국 뉴욕 대학교에서 사진 및 비디오 아트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로웨 아트 갤러리, 뉴욕 덤보 아트 페스티벌, 토탈 뮤지엄, 서울시립미술관, 주중 한국문화원 등에서 전시되었습니다.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