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국한우협회 “2023년 홍콩 K-Beef 한우데이 행사 개최”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11-16 02:35:13
  • 수정 2023-11-17 10:41:49
기사수정


전국한우협회 “2023년 홍콩 K-Beef 한우데이 행사 개최”

 


전국한우협회가 홍콩한우홍보관을 지난 8월 21일에 개관하고 이번에는 11월 11일부터 홍콩 FWD 1881(구. 해리테지 1881) 야외 광장에서 야심차게 2023년 홍콩 K-Beef 한우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한우홍보관 운영주체인 SH커뮤니케이션스(이지현 대표)가 홍보부스로 참여했다.

 

홍콩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우 품질에 대한 우수성과 함께 소비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수 있게 마련된 이번 행사는 현지 소비자들의 참여 확대를 위해 현지 소비자들과 관광객들로 붐비는 쇼핑, 관광 명소인 FWD 1881 야외 광장에서 진행했다.

 

한우협회 김삼주 회장은 축사에서 “대한민국 정부를 대표해 농림축산식품부 김정욱 축산정책관님이 같이 오셨고 한우의 홍콩 수출에 지원과 발전 방향을 깊이 고민하고 계십니다. 한우의 이력 관리, 등급판정 등 한우의 품질 안전성을 높이는 데 노력하고 있는 축산물품질평가원 그리고 코트라, aT, 영사관 등 한우 수출을 위해 애쓰는 기관에 한우농가를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홍콩은 한우의 세계화 가능성을 열어준 기념비적인 도시입니다. 오늘 한우로 이어진 우리의 인연을 축복하며,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 또한 함께 한우를 즐기며 일상의 행복을 느끼는 좋은 날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1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야외 행사장에는 한우 카페가 조성돼 다양한 한우 메뉴를 통해 현지 한우의 맛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한우 스토리텔링 기반의 홍보존과 체험존, 포토존 등 한우 홍보 부스를 설치해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소비 문화 체험을 통해 한우 품질의 우수성과 다양한 소비 방법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우 카페가 운영되는 행사장에는 최준우 셰프의 한우 요리 시연, 한우 부위 이름 퀴즈, ASP3C 그룹의 K-팝 버스킹 공연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돼 K-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경험도 동시에 제공했다

 

현재 홍콩한우홍보관의 위치는 Shop 11, G/F., SODA MALL, NO 1 Wan On Street, HungHom, Kowloon, HongKong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