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 PAFA(Parents Father Association) 한인축구단, 4년만의 BBQ 나들이”
  • 위클리홍콩
  • 등록 2024-01-18 00:33:57
  • 수정 2024-01-18 11:45:08
기사수정

 

홍콩파파 한인축구단(회장 경민수)이 4년 만에 바비큐 모임을 가졌다. 지난 1월 14일 튄문 골드코스트에서 선수들과 가족들이 오랜만에 자리를 함께했다. 해마다 매년 여름, 겨울 2회 가지는 모임 행사였지만 팬데믹으로 여의찮아 미루다 드디어 4년의 마침표를 찍고 모두가 함께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윤현철 전 회장도 함께해 모두가 푸짐하게 준비한 고기, 음료, 주류로 축구단 가족들 30여 명이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

 

 

오후 네시 태양에 눈 부신 바닷가를 뛰며 시작한 바베큐는 달이 휘영청 밤 10시가 돼서야 귀가 준비를 하고 8월에 섹오 비취에서 또 다른 멋의 여름 바베큐를 하기로 하며 정리를 하였다.


그동안 경기가 끝나고 항상 모여 같이 저녁을 먹고 서로의 안부와 경기의 이야기로 지내왔는데도 이날은 4년 만에 모두가 바다를 병풍 삼아 그동안 묵혀둔 대화들이 새록새록 숯불 연기와 함께 피어났고 이제 정말 팬데믹을 끝냈다는 후련함으로 바닷바람에 정겨운 추억의 한 장을 넘긴다.

 

2024년 앞으로 있을 파파한인축구단이 치를 토요일마다의 경기와 원정경기, 그리고 체전 등 단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하며 파이팅!

 

 

회장 : 경민수

감독 : 서동주

코치 : 함민식

총무 : 정승후

가입문의 카카오톡 ID : joseph7585

 seunghoochung



<글. 위클리홍콩 Haidy Kwak 사진. 파파한인축구단 제공>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