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월드컵경기장, 4월부터 케이팝 가수들의 꿈의 무대가 되다
  • 위클리홍콩
  • 등록 2024-03-22 01:34:57
기사수정


4만5천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공연장 '상암벌'(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 반가운 소식이 잇달아 찾아왔다. 가수 임영웅이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앙코르 콘서트를 발표한 데 이어 그룹 세븐틴, 가수 아이유도 경기장 입성을 예고했다.

 

13일 가요계에 따르면 올해 가장 먼저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여는 가수는 세븐틴이다. 세븐틴은 앙코르 콘서트 '팔로우 어게인 투 서울' 추가 공연을 4월 27~28일 이곳에서 열기로 했다. 세븐틴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KSPO돔과 고척돔 입성에 이어 또 다른 기록을 세우게 됐다. 이어 5월 25~26일 가수 임영웅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그는 작년 11월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에서 "더 큰 우주가 되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 공연을 예고했다.

 

하반기에는 가수 아이유가 한국 여성 솔로 가수 최초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입성한다. 아이유는 지난 10일 열린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서 9월 21~22일 앙코르 콘서트 계획을 공개했다. 그는 "(상암에서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공연을 준비해보고자 한다"며 "객석 수도 많다"고 팬들에게 기대를 안겼다.

 

6만6천석 규모인 서울월드컵경기장 주경기장은 무대를 설치하면 4만5천명 안팎 관객을 수용할 수 있다. 서울 최대 규모 공연장인 잠실 주경기장이 지난해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가면서 현시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울 최대 공연장이 됐다.

 

<출처: 아주일보 제공>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