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치는 코미디 연기의 일인자일 뿐만 아니라 투자재테크에도 일가견이 있어 홍콩연예계에서 '부동산의 신'으로 불리고 있다.
며칠 전 그는 4억5000만 홍콩달러의 호화주택을 산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나 그는 이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부동산 투자는 '백발백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Giant Expert Investments Limited는 지난달 4억5480만 홍콩달러에 호화주택을 매입했으며 이는 2002년 거래가인 6000만 홍콩달러와 비교했을 때 8년 동안 6.6배가 인상된 셈이다. 전해지는 소문에 따르면 이 회사의 사장이 바로 주성치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그는 계속 이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
주성치는 뛰어난 부동산 투기 능력으로 '부동산의 신'으로 불리고 있을 뿐 아니라 홍콩 건설회장의 딸이 바로 그의 여자친구이기도 하다.
전해지는 소문에 따르면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1억여 홍콩달러의 돈을 벌어들여 총 재산이 3억여 홍콩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