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치킨, 홍콩 마스터프랜차이즈 MOU 체결
  • 위클리홍콩
  • 등록 2022-07-15 10:56:54
기사수정
  • 중화권 시장 교두보 마련…글로벌 무대 공략 가속화
  • 푸라닭 치킨, New World F&B와 홍콩 마스터프랜차이즈 진출 업무 협약 진행
  • 홍콩 진출 본격화 및 기업의 지속성장과 글로벌화를 위한 공동 연구 진행 약속

이미지: 푸라닭 치킨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의 본사 ㈜아이더스코리아는 13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아이더스코리아 본사에서 New World F&B와 홍콩, 마카오 마스터프랜차이즈 진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와 New World F&B 김세준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당일 두 회사는 MOU 체결을 통해 홍콩 진출을 본격화하고 철저한 상권분석과 마케팅,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푸라닭 치킨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안착을 위한 업무 협력을 약속했다. 

 

푸라닭 치킨과 계약한 New World F&B는 27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홍콩 최대 한국 요식업 전문 기업으로, 현지에서 한국 외식 아이템의 체계적인 소싱과 탄탄한 유통 인프라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 중 한 곳이다. 푸라닭 치킨은 지역 정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현지 기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푸라닭 치킨이 해외 진출의 전초를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무엇보다도 홍콩 현지에서 푸라닭 치킨의 제품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아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2016년 4월 필리핀 1호점을 테스트 오픈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 공략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하여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에게 치킨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생각으로 기존 외식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포장 패키지와 매장 인/익스테리어를 통해 치킨의 요리화, 고급화, 시각화를 선도하고 있다.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