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조위·유가령 결혼… 웨딩화보 공개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08-07-24 16:28:07
기사수정
  • [제231호, 7월 25일]   19년간의 긴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양조위(梁朝偉)와 유가령(劉嘉玲) 스타 커플의 행보에 대한 관심으로..
[제231호, 7월 25일]

  19년간의 긴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양조위(梁朝偉)와 유가령(劉嘉玲) 스타 커플의 행보에 대한 관심으로 아시아 전체가 들썩이고 있다.

  특히 결혼식이 열리기 하루 전인 지난 20일에는 비밀에 쌓여 있던 두 사람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양조위가 몸담고 있는 왕가위 감독의 소속사가 공개한 이번 웨딩 화보 일부는 세트장에서 촬영된 사진들로 두 사람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마치 궁전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세트장과 예복으로 현지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관심도 한 몸에 받았다.

  양·유 커플은 중국에서 길조로 상징되는 붉은색 예복을 입고 등장했다.  이 예복은 시중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이면서도 전통미를 강조해 팬들로부터 '스타부부의 예복답 다.'는 찬사를 들었다.

  특히 마흔이 훌쩍 넘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는 이들은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아름답고 멋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두 사람의 웨딩화보에는 20일 공개된 소수의 사진 외에도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찍은 것 등 독특한 분위기의 사진들이 다수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두 스타의 결혼식에 현지 언론과 팬들의 관심은 폭발적 수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유력 포털사이트 163.com은 이들의 첫 만남부터 결혼식 당일까지의 과정을 자세히 소개한 특별 페이지를 제작해 관심을 입증했다.

  특별 페이지에서는 두 사람의 어린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차례로 엿볼 수 있으며 이들 결혼식에 참석하는 '행운'을 거머쥔 스타 지인들의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는 등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인도 북동에 위치한 부탄(Bhutan)에서 열린 두 사람의 결혼식은 21일 11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약 사흘간 현지(부탄)에서 축하파티가 열렸다.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