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이어 홀딩스(대표 이경희, 상공회 부회장, 월드옥타 홍콩·마카오 지회장)는 7월 23일까지 시티슈퍼 타임스퀘어 및 뉴타운플라자 매장에서 ‘한국상품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넷플릭스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와 피지컬 100을 모티브로 하여 한국의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들을 홍콩 현지에서 선보이며, ‘한류’라는 주제 아래 K-CHEF와 K-PHYSICAL 컨셉으로 구성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CHEF 컨셉: 한국 요리의 정통과 고급 식품 소개
이번 행사에서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유명 셰프인 최현석, 박은영, 여경래, 김도윤 셰프의 제품을 비롯하여,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HMR 식품, 조선호텔콜렉션의 고급 식사 세트, 강릉엄지네꼬막밀키트, 간장게장, 홍삼, 막걸리 등 유명 스타쉐프의 요리와 한국의 대표 먹거리를 홍콩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국 전통 방짜유기, 한국식 바베큐 그릴팬, 쿠킹웨어, 필터샤워기 등 다양한 리빙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한국의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K-PHYSICAL 컨셉: 한국 헬스케어와 피트니스 기술의 미래
또한, ‘K-PHYSICAL’ 컨셉으로 한국 최고 헬스케어 디바이스 브랜드인 칼로(CALO)의 첨단 제품들이 소개된다. 핸들 없는 전신운동용 접이식 미니 실내 자전거와 EMS 슬리밍, 뷰티 디바이스 등 최신 피트니스 및 헬스케어 기술이 공개되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행사 개요
기간: 2025년 7월 3일(월) ~ 7월 23일(화)
장소: 시티슈퍼 타임스퀘어, 뉴타운플라자 매장
주최: 엘라이어 홀딩스
주요 내용: 한국 음식 및 리빙 제품 전시, 헬스케어 홈짐 및 디바이스 체험
엘라이어 홀딩스는 이번 한국상품전을 통해 홍콩 내 한류 열풍을 더욱 확산시키고, 한국의 우수한 식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홍콩 시민들에게 소개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한국 문화 및 산업을 홍콩 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문의:
엘라이어 홀딩스
전화: 9090 4248
이메일: jenny.lee@elaiaholdings.com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