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30일 저녁 8시 카울룬베이 KITEC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ZE:A[제국의 아이들]이 6월30일 개최될 2011 ZE:A[제국의 아이들] 아시아 투어를 위해 홍콩을 방문한다.
올해 3월 첫 정규 앨범 "Lovability"를 발매해 큰 인기를 얻은 이들은 지난 5월4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아시아 라이브 투어'를 열며 아시아 프로모션을 시작, 일본을 비롯한 각지의 아시아 국가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한류 아이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홍콩 공연에 앞서 소감을 밝힌 제국의 아이들은 "홍콩에 처음 방문해 콘서트를 열게 됐는데, 데뷔 이후 지금까지 우리에게 많은 지지와 사랑을 전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큰 기대 속에 펼쳐지는 이번 공연을 위해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히고 "홍콩의 팬들과 K-pop을 좋아하는 모든 분들깨 강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고 말했다.
이들은 또 "홍콩의 명소와 유명 쇼핑 장소를 방문하고 싶고, 맛의 천국 홍콩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기회도 절대 놓치고 싶지 않다"며 설렘을 한껏 드러냈다.
제국의 아이들은 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까지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이며, 이들은 화사한 걸그룹들의 인기가 급속도로 상승하는 가운데 걸그룹 위주의 판세에 도전하고자 당당히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2010년 1월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잘생긴 외모와 출중한 실력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국의 아이들'은 'Mazeltov', '이별드립' 등 신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노래들을 히트시키면서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 멤버인 광희는 '성형돌'이라는 별명과 함께 독특한 목소리와 특유의 끼, 솔직하고 파격적인 입담을 과시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지난 5월 28일 환경의 날 행사에서는 기존의 티셔츠 247벌 껴입기의 기록을 깨고 252벌의 세계 신기록을 세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 멤버 박형식은 최근 임정희-려욱과 함께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 캐스팅되어 뮤지컬 데뷔를 앞두고 있다.
다분한 끼와 매력, 재능까지 철철 넘치는 제국의 아이돌 멤버 9명 모두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들의 화려한 노래와 춤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아시아 투어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공연안내
일시 : 2011년 6월 30일 목요일 오후 8시
장소 : 카울룬베이 국제무역센터 원형 홀 3
Rotunda 3, 6/F Kowloonbay International Trade & Exhibition Center (KITEC)
티켓 : HK$880, HK$580
* HK$ 880 티켓 구매자는 공연후 바로 1:1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커스텀 메이드 "ZE:A Asia Tour 2011 in Hong Kong" 포스터를 받는 행운도 누린다. 공연 전 등록부스에서 사전 확인을 받아야 하며 1:1 사인회는 공연 종료 후 바로 시작된다.
온라인예매 : www.hkticketing.com
전화 예매 : HK Ticketing 31 288 288
<위클리홍콩 유경진 인턴기자 (ykjrache@naver.com)>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