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클리 홍콩 창간 12주년을 축하하며, 이를 기념한 ‘차세대와 한인들을 위한 자선 토크콘서트’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홍콩 교민들의 교..
위클리 홍콩 창간 12주년을 축하하며, 이를 기념한 ‘차세대와 한인들을 위한 자선 토크콘서트’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홍콩 교민들의 교류확대와 지위향상에 큰 역할을 해온 위클리 홍콩이 어느덧 창간 12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위클리 홍콩이 모국과 홍콩 교민사회 간의 이해를 높이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며, ‘재외동포가 우리 국력의 일부’라는 인식이 널리 자리 잡도록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홍콩 한인 차세대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건전한 소통의 장이 될 이번 행사를 통해 교민 간 우애와 화합을 다지고 한인 차세대들의 밝은 미래를 함께 그려나가길 바라며, 재외동포재단의 다양한 재외동포사업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홍콩 교민분들께 더 큰 사랑을 받는 위클리 홍콩이 되기를 바라며, 큰 결실을 맺는 자선 토크콘서트가 되길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10월 9일
재외동포재단 이사장 조규형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