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금) 저녁7:30 홍콩시티홀
“아름다운 마음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홍콩에 사는 한국의 젊은 이들이 품은 큰 뜻이다. 이들 이 뜻을 펼치기 위해 다시 한 번 힘을 모았다.
2006년 10월, 2007년 5월에 이어 홍콩에서 세 번째로 개 최되는 ‘뷰티풀 마인드 음악 회’는 한국 젊은이들의 아름 다운 마음을 홍콩 사회에 보 여줄 것이다. 음악을 통해 세상을 아름답게 바꿔 나 가려는 이들의 노력에 홍콩인 들은 갈채를 보내고 있다.
특히 이들 음악회에서는 장애우들이 역경을 이겨내고 거둔 뛰어난 음악적 성취를 보여줌으로써 우리에게 큰 감동을 주어 왔다.
뷰티풀 마인드 채리티(Beautiful Mind Charity)는 이미 두 차례의 성공적인 공연을 통해 120만 홍콩달러에 달하는 기금을 모아 홍콩의 장애어린이 교육시설 등 꼭 필요한 기관에 지원해 왔다. 이러한 노력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을 뿐 아니라 나아가 우리 나라의 국가이미지를 한껏 높여주는 일이다.
뷰티풀 마인드 채리티가 이러한 성과를 거두기까지 홍콩의 한국 동포 사회가 베푼 관심과 지원이 큰 힘이 되었다.
오는 9월26일(금) 저녁 7시 30분에 홍콩 시티홀에서 개최되는 세 번째 음악회도 교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뷰티풀 마인드 채리티의 숭고한 노력에 힘을 보태 주기 바란다.
■ 공연 내용
ㅇ 시각장애인들로 구성된 한빛 Performing Arts Company 공연
- Percussion Ensemble과 합창
ㅇ 시각 장애인 연주
- 전경호의 마림바 연주
- 이상재의 클라리넷 연주
ㅇ 세계적인 B-Boy 그룹 Maximum Crew 공연 등
※ 티켓구입: URBTIX (2734-9009)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