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상의 소리와 함께 하는 음악 여정@ 하버시티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08-11-06 17:43:19
  • 수정 2008-11-13 10:51:05
기사수정
  • 제244호, 11월7일
제 1회 아시아 하프 페스티벌... 한국 하피스트 곽정 참가

요즘 하프음악이 대중들에게 그렇게 생소하지는 않지만 하프 연주회를 직접 만나기는 그리 쉬운게 아니다.

그러나 하버시티가 오는 11월20일부터 23일 까지 아시아 하프 커뮤니티와 함께 「제 1회 아시아 하프 페스티벌」을 공동 주최하며 홍콩시민들에게 아름다운 하프선율을 선사하게 된다.

나흘간 계속되는 음악 여정에서 세계적인 대가들의 연주를 만나보자.

오프닝 연주회에서는 국제급 하프 대가인 미국의 Carrol McLaughlin이 나서고, 이어 Asian Rising Stars Showcase, Young Concert-Harpist Program, Closing performances by leading Asian Orchestral Harpists, Stardust Charity Harp Marathon 등의 연주회가 열린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는 한국의 하피스트 곽정(사진)이 대만, 상하이, 홍콩, 싱가포르, 미국 등 세계의 유명한 하프 연주가들과 함께 참가한다.

또, 금년 페스티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Asian Rising Stars Showcase’에는 청소년하프 콩쿠르에서 우승을 한 아시아 각국의 하프 신동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제 1회 아시아 하프 페스티벌」
기간 : 2008년11월20일~23일
1. 하버시티 - ‘Asian Rising Stars Showcase’ 등 하버시티에서 열리는 연주회는 무료입장
2. 홍콩중문대학교 Lee Hysan 콘서트 홀 - 오프닝 콘서트 - Carrol McLaughlin 리사이틀
3. 홍콩청년협회 - 하프 워크샵, 마스터 클래스 워크샵 및 음악회 입장권 구입 관련 사항은 웹사이트www.friendsoftheharp.org를 참조하거나 harpfest@asianharpfestival.org로 연락하면 된다.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