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고기와 해산물, 갓 구워낸 빵, 유럽에서 직수입해 온 와인과 신선한 야채, 치즈가 커다란 냉장고에 가득 차 있고, 다양한 올리브오일과 파스타, 고급 커피, 우아한 그릇 등이 레스토랑 벽을 가득 장식하고 있는 그곳에 들어서는 순간, 색다른 분위기에 마음을 빼앗기고 만다.
2개월 전에 상환 코스코타워 뒤편에 문을 연 퓨전 레스토랑 Fusion Gourmet. 일렬로 죽 늘어선 나무 테이블과 밝은 인테리어, 친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 마음이 즐거워진다. 냉장고에 들어있는 신선한 고기나 생선을 골라 주문하거나, 메뉴에 있는 요리를 주문 한 후 와인 코너에서 가서 마시고 싶은 와인을 직접 고르는 동안 요리가 뚝딱 하고 완성되니 시간 가는 줄 모른다.
프리미엄 급 식자재와 소스를 엄선해 요리하는 이곳의 음식은 흡족하리만큼 맛에 깊이가 있다. 직장인들이 많은 지역이다 보니 점심 메뉴가 특히 인기. 신선한 야채와 스프, 빵 등으로 구성된 Healthy Combo Set이 $78이고, 새우와 신선한 토마토 칠리소스 파스타가 $88이다.
또 레몬과 로스메리로 향긋하게 맛을 낸 호주산 닭가슴살 요리($98)는 맛도 아주 그만이거니와 다이어트를 염두에 둔 분들에게 아주 좋다.
메인요리와 함께 나오는 가든 셀러드도 매우 산뜻하여 입맛을 돋운다.
식사가 끝난 후 파티쉐가 직접 만든 달콤한 케익 한 조각으로 가볍게 마무리 하는 것도 잊지 말자.
하루 종일 여기저기 다니느라 지친 오후, 상환에 조용히 숨어있는 퓨전 레스토랑 Fusion Gourmet에 들러 맛난 치즈 케익 한 조각, 그리고 향이 그윽한 커피 한 잔으로 잠시 생활의 여유를 찾아보는 것도 좋겠다.
Fusion Gourmet주소: 1/F, The Pemberton, 22-26 Bonham Strand, Sheung Wan
上環文咸東街22-26號柏廷坊1樓(한인회가 있는 코스코타워 뒤편, 홍콩은행 건너편)
전화: 2545 0068
분류: 인터네셔널, 양식
가격: 점심 $100-200,
저녁 $151-$300
영업시간: 월~일 12:00~22:00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