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웰빙~한 프로즌 요거트 베스트베리 홍콩인 입맛 사로잡아 - 침사초이 복합쇼핑몰 i SQUARE에 오픈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0-01-28 11:51:14
  • 수정 2010-03-12 19:11:14
기사수정
  • 제303호, 1월29일

 프로즌 요거트 전문점 '베스트베리'(www.bestberry.com.hk)가 지난 12월 홍콩에 오픈했다.

지난 12월 새로이 침사초이 명물로 탄생한 복합쇼핑몰 아이스퀘어(i SQURE. 구 하얏트 리전시 호텔) 7층에 문을 연 '베스트베리'는 지난 2006년에 회사를 설립해 콰이퐁과 사틴, 꾼통 apm 등에 차례로 문을 열면서 홍콩인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베스트베리 프로즌 요거트 관계자는 "무지방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인공향료나 색소, 방부제를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과일과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최근의 건강 및 웰빙 트렌드와도 잘 맞다보니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과 20~30대 젊은 층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베스트베리에는 프로즌 요거트 뿐만 아니라 과일과 요거트를 갈아 만든 스무디는 물론 원두커피와 달콤한 홈메이드 케잌까지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번 주말, 한국음식은 물론 전 세계 음식점이 모여 있고, 세계적인 명품샵과 홍콩 최초의 디지털 아이 맥스 영화관이 있는 복합쇼핑몰에서 맛있는 음식과 쇼핑도 즐기고, 보고 싶었던 영화 한 편과 함께 베스트베리의 과일 프로즌 요거트로 건강과 기분을 상큼하게 '업' 시켜보자.

Frozen Yogurt 가격
Original
- 보통 $28 / 대 $36 (1토핑)
녹차 - 보통 $30 / 대 $38 (1토핑)
         1토핑 추가 할때마다 $2, 3 토핑 $5, 5 토핑 $9
스무디 - $30
Coffee - $16~29

■ Tips
▶ 저칼로리 프로즌 요거트도 있다

아이스크림이라면 고지방ㆍ고칼로리로 다이어트에 적이라는 생각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대한 유혹을 참는 사람들도 많지만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저지방, 저칼로리 프로즌 요거트도 있다.

베스트베리 프로즌 요거트는 다이어트와 미용에 신경 쓰는 여심을 사로잡는다. 프로즌 요거트에는 생활성 유산균이 1g당 무려 1억마리나 함유되어 있다.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과일 토핑을 골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상큼한 저지방의 프로즌 요거트에는 유산균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몸에도 좋다.

▶ 아이스크림이 너무 차다고? 아이스크림도 비벼라!
홍콩인들은 찬 음식이 몸에 해롭다고 하여 냉한 기운을 멀리한다. 홍콩에 오래 산 교민들도 홍콩인들처럼 일상생활에서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며 살게 되니 자연스레 찬 음식을 꺼리게 된다. 그러나 프로즌 요거트에 다양한 토핑을 섞어 팥빙수 처럼 슥슥 비벼 먹으면 새로운 맛과 함께 먹는 재미와 건강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아이스크림, 이젠 비벼먹자.

 ■ 베스트베리

주소 : Shop 704, 7/F, i SQUARE, 63 Nathan Road, Tsim Sha Tsui, Kowloon
전화 : 2640-2177
찾아가기 : 침사초이 MTR R&H 출구 (전철역에서 바로 연결됨)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