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한인회 ‘한마음장터’ 성공 개최 준비 박차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6-10-06 22:33:09
  • 수정 2016-10-06 22:37:36
기사수정
  • 홍콩한인회(회장 장은명)는 9월27일, 홍콩한국국제학교에서 10월22일에 열리는 ‘2016 한마음 장터’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제3차 준비위원회를 열고 준비사항..
홍콩한인회(회장 장은명)는 9월27일, 홍콩한국국제학교에서 10월22일에 열리는 ‘2016 한마음 장터’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제3차 준비위원회를 열고 준비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참석자들이 류병훈 준비위원장의 행사 준비상황을 경청하고 있다. >
<참석자들이 류병훈 준비위원장의 행사 준비상황을 경청하고 있다.>
 
장은명 한인회장을 비롯하여 준비위원장인 류병훈 부회장과 홍콩한인여성회, 코윈홍콩, KIS, 홍콩한인유학생총회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회의에서는 한마음장터 개최의 취지와 전체적 일정을 재확인하고, 지난 회의에서 결정하지 못한 사항들을 구체적으로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 주요 프로그램

‘2016 한마음 장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사물놀이와 검도시범으로 여는 개막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 장터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고향의 다양한 먹거리와 다양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부스가 기다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자는 의도로 기획된 ‘한마음 런닝맨’ 게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45분 동안 진행되는 ‘한마음 런닝맨’은 총 17가지의 게임에서 17개의 도장을 받아 가장 많은 도장을 받는 팀이 우승하는 규칙으로 진행된다.

게임은 ▶가족, 친구, 한인회장단과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는 사진찍기 게임, ▶훌라후프 돌리기와 제기차기, 줄넘기와 같은 운동 게임, ▶참참참, 풍선껌으로 풍선 불기와 같은 코너 게임으로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한인회 관계자는 “팀원과 힘을 합쳐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기에 화합의 장이 열릴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팀의 구성원이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한마음으로 의기투합하는 모습이야말로 이번 행사의 주제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한마음 런닝맨’ 진행자 공모

한인회는 이와 같은 취지의 '한마음 런닝맨'을 진행할 행사 사회자를 공모한다. 홍콩에 거주하는 한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소정의 수고료(HKD 5,000)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는 '한마음 런닝맨'에 참가할 팀의 참가방법은 아래와 같다.

▶ 참가방법
- 신청 접수: 행사당일 오전 현장 접수
- 팀 구성: 가족팀(최소인원 2명), 친구팀(최소인원 2명) 중복신청 불가

▶이 외 부스, 광고 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은 홍콩한인회(T. 2543 9387)로 문의하면 된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